오늘의 1%

월미도 놀이기구 사고.. 초등학생 3m 높이서 추락 '다행히 생명 이상 없어' 본문

시사

월미도 놀이기구 사고.. 초등학생 3m 높이서 추락 '다행히 생명 이상 없어'

소식냥 2022. 6. 7. 14:36

6일 인천 중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9분께 인천시 중구 북성동 마이랜드에서 ‘점프보트’라는 놀이기구를 타던 A(10)양이 3m 높이에서 지상으로 떨어졌다.

점프보트는 문어발 형태로 된 놀이기구로, 탑승석이 시계방향을 돌면서 동시에 위아래로 움직인다. 탑승석에 앉아 있던 A양은 갑자기 튕겨져 나왔다. A양이 앉아 있던 좌석의 안전바는 올라가 있었다.

이 사고로 A양은 얼굴과 무릎 등을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경찰에 따르면 A양 가족은 놀이기구 작동 전 A양이 ‘안전벨트가 이상하다’고 현장 관계자에게 알렸으나, 별다른 조치가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놀이공원 관계자는 기구 등이 고장난 것은 아니고, 바쁘다 보니 안전벨트가 제대로 채워지지 않은 걸 직원이 보지 못했다는 취지의 해명을 내놨다. 현재 사고가 난 놀이기구는 운행이 중단된 상태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이 조만간 정밀 점검을 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안전장치가 제대로 채워진 상태였는지 확인하고 있다”며 “업체 측 과실 여부를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불과 2주 전, 또 다른 인천 놀이공원에서도 비슷한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달 22일 인천시 중구 북성동 월미테마파크에서 ‘슈퍼점프’라는 놀이기구를 타던 B(12)군이 2∼3m 높이에서 지상으로 떨어져 다쳤다.

 

🔊 "급등임박" 추천주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급등종목받기]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코인정보! 5분만 투자하세요. 실시간 코인정보가 와르르 
🔊 🎁무료 공개🎁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당장 “OOOO“부터 매수해라 !

🔊 투자할 때, "이것"만 알면 "큰돈"은 자동으로 따라온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