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1%

치마입은 여성만 골라 찍었다? 부산 롯데월드 몰카사건 전말은 본문

시사

치마입은 여성만 골라 찍었다? 부산 롯데월드 몰카사건 전말은

소식냥 2022. 5. 25. 10:40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치마 입고 놀이기구 타는 여성만 골라 그 모습을 몰래 촬영하는 남성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다만 롯데월드 측은 25일 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해당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수상한 남성들을 발견했다며 사진 두 장과 함께 관련 목격담이 전해졌다. 이를 제보한 A씨에 따르면 당시 그가 발견한 남성들은 놀이기구 ‘자이언트 스윙’ 앞에 설치된 나무 외벽 틈 사이로 휴대전화를 가까이 들이밀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A씨는 “자이언트 스윙을 여학생들이 교복 치마 입고 타는 경우가 있다”라며 “선글라스 낀 남성이 틈 사이로 몰래 촬영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오해가 아닌것이 치마입은 여성이 탑승하지 않으면 촬영하지 않았다”라며 “직원에게 말해도 (남성들은) 계속 (주변을) 얼쩡거렸다”라고 했다.

 

이와 함께 그는 해당 남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올린 사진에는 선글라스를 낀 두 남성이 자신의 키보다 높은 나무 외벽 앞에 가까이 붙어 무언가에 집중하는 듯한 모습이 보였다. 자세히 보면 두 남성은 자신의 휴대전화를 외벽 틈 사이로 바짝 밀착시켜 사진 촬영을 하고 있었다. 다만 A씨의 주장대로 치마 입은 여성을 몰래 촬영하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았다.

 

롯데월드 측은 “지난 21일 불법촬영 관련 신고가 들어와 현장에서 사진을 찍고 있던 남성 손님을 발견했다”라며 “당시 보안팀이 해당 남성 손님의 휴대전화 사진첩과 삭제된 항목 등을 전부 확인해 보았으나 불법촬영물은 발견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또 “휴대전화 사진첩에서 확인된 것은 남성 손님의 지인 사진 뿐이었다”라며 “결국 불법촬영 신고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하고 종결시킨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 "급등임박" 추천주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급등종목받기]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코인정보! 5분만 투자하세요. 실시간 코인정보가 와르르 
🔊 🎁무료 공개🎁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당장 “OOOO“부터 매수해라 !

🔊 투자할 때, "이것"만 알면 "큰돈"은 자동으로 따라온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