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차은우 청담동 펜트하우스.. 45억 전액 현금 매입

소식냥 2022. 6. 2. 11:09

차은우가 유재석, 아이유, 손석구를 제치고 '부캐 수입 1위 스타'로 등극한 가운데 그가 구매한 펜트하우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어나더 잡 부캐로 대박난 스타' 편으로 순위를 매겼다.

이날 유재석은 7위에 올랐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부캐를 만든 유재석은 유산슬로 약 2억 3600만원의 수입을 냈고, 이효리-비와 함께 한 그룹 싹쓰리로는 약 13억의 수입을 냈다. 총 17억 3600만원의 수입을 낸 유재석은 전액을 기부했다.

아이유는 유튜버 부캐로 5위에 올랐다. 아이유의 유튜브는 약 7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 전체 누적 조회수는 14억회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의 부캐 수입은 한달에 약 1억 5500만원, 연수입 약 18억 6천만원으로 예상됐다.

최근 '나의 해방일지'로 인기를 모은 배우 손석구는 중소기업 대표이사라는 부캐로 4위에 올랐다. 그의 회사는 대전에 위치한 부품 제조업체로, 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약 26억 8천만원으로 전해졌다.

1위는 차은우가 차지했다. 그는 배우라는 부캐로 브랜드 대상 연기돌 부문을 수상한 것은 물론, 막대한 광고 수입을 얻었다. 또 차은우는 가수 활동을 제외하고 부캐로만 지난해 약 60억원의 수입을 낸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다.

특히 차은우는 이러한 수입을 바탕으로 지난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바 있다.

차은우가 구입한 펜트하우스의 가격은 약 45억원이며, 청담동 빌폴라리스는 지하 3층, 지상 29층 규모의 고급 아파트로 한 층에 한 가구만 있어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는 구조다.

한편, 차은우는 1997년생으로 해 나이 26세이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

 

🔊 "급등임박" 추천주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급등종목받기]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코인정보! 5분만 투자하세요. 실시간 코인정보가 와르르 
🔊 🎁무료 공개🎁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당장 “OOOO“부터 매수해라 !

🔊 투자할 때, "이것"만 알면 "큰돈"은 자동으로 따라온다 !